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기도를 들어주심을 깨닫는 순간

QT

by Jzzn 2022. 11. 5. 10:00

본문

어떤 기도는 기도하면서 응답을 주실 때가 있다 (이런 말 한다고, 신실하다는 건 아니지만)

그러나 대개 그러한 기도는 하나님도 원하시는, 하나님 보기에도 원하시는 내용을 기도할 때가 많다

 

나를 위한, 나의 바라는 바를 위한 것을 기도 드릴 땐 당연히 

바로 응답이 없으시다ㅎ

그러다가 수개월, 때론 몇 년이 흐른 뒤 

그때 내가 

 

하나님 저는 무대 스테이지를 올라갈 때마다 심장이 쿵쾅쿵쾅 거리고 너무 떨려요

왜 이렇게 저는 발표를 못 하는 걸까요

왜 이렇게 떠는 걸까요

대표라는 직은 항상 앞에 나서서 많은 사람들에게

회사와 서비스의 가치를 설명하고 공감시키고 설득하는 사람인데,

오프라인 발표도 떨리고

온라인 발표도 떨리고

대본을 만들어도 떨리고 

이런 꼴로 제대로 사업이나 할 수 있을까요
하나님 저 좀 안 떨리게 해주시면 안 될까요

자신 있게 내 사업을 얘기할 수 없을까요 

 

 

단언컨대 나의 무대 울렁증은

피칭 학원 몇백만원짜리 수강권을 끊어도 못 고치는 심각한 수준이었다 

 

아 그래 3,4년 전에 내가 이런 기도를 드렸었지

내가 한 기도를 나 자신도 잊고 살아갈 때

이미 응답을 받았음을 

하나님이 그 기도를 들어주셨음을 깨닫는다

 

하나님 저는 알아요

아무한테도 말 못하는, 아무도 고쳐주지 못하는 저의 속상함을 들어주셔서 감사해요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