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스타트업] 개발자 OOO님을 찾습니다

스타트업에피소드

by Jzzn 2017. 6. 9. 19:19

본문




아래 내용을 잘 읽으신 후 '이건 딱 나야' 라고 생각이 드신다면, 지금 바로 이력서 [보내기]를 누르세요. 


- 야근이 싫다, 칼퇴가 좋다

- 술/담배 싫다, 커피는 사랑한다

- 말로 쪼아대는 직장상사 싫다, 채팅은 좋아한다

- 보고서 PPT 작성은 싫다, 앱으로 보고한다. 

- 출퇴근은 카톡으로 한다

- 임팩트있게 일하는 걸 좋아한다

- 대충하는 것 같아 보여도 나름 계획적이다 

- JSP, PHP 는 내 주특기다

- 앱도 좀 만질 줄 안다

- 나는 내 포트폴리오가 자랑스럽다 

- 강남에서 일하고 싶다

- 영화를 좋아한다 특히 SF 

- IQ 100 이상이다

- 과묵하지 않다

- 먹는 걸 좋아한다, 과자를 달고 산다

- 남이 만든 홈페이지를 보면 얼마짜리인지 짐작이 간다

- 공부는 싫지만 코딩하며 골패는 건 좋아한다

- 직원이 아니라 회사 멤버로 인정받고 싶다

- 개발할 때 디자인도 욕심난다

- 캠핑을 좋아한다

- 나는 96~84년도에 태어났다 아직 죽지 않았다 





궁금한 거, 보내고픈 거 있으면 전부 여기로!

careers@netbbang.com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