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유학생을 위한 글로벌펌 외국계회사 해외취업 설명회

커리어

by Jzzn 2016. 8. 2. 11:05

본문


유학파이나 스타트업 쪽으로 빠진 저 같은 케이스는 굉장히 드문 케이스고 아직 대다수의 유학생들은 해외취업, 대기업/외국계/금융계통 회사에 취업을 희망하길 원합니다.  그런데, 정보가 턱없이 부족합니다. 

구글링 아무리 해봐도 그건 자국인들끼리 공유하는 정보이지 그들에게 외국인인 우리로서는 100% 응용하기엔 무리가 있는 부분이 없잖아 있습니다.  대표적인 예가 취업비자와 같은 문제이지요. 


그런데, 그런 어려운 취업관문을 뚫고 외국 사회에 녹아들며 자신의 커리어를 쌓아가는 사람들은 분명 있습니다.

제가 고등학생, 대학생때만 해도 8-9년전만 해도, 해외대학편입이나 유학원 설명회만 흔했지 해외취업 설명회라던가 해외인턴 설명회는 상상도 못했었는데, 뉴욕 JP모건 본사에서 몇년간 근무했던 제 지인이  '유학생을 위한 해외취업 설명회'를 개최한다는 소식을 듣고 아 이건 정말 유학생들에게 필요한 거다, 라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유용한 정보일 것 같아 포스팅합니다.  가서 궁금한 것들, 미리 질문지를 만들어서 강의자분들께 물어보세요.  

Q&A 타임도 있을 것이고, 참석한 분들과의 네트워킹을 통해 얻을 것이 분명 있을 겁니다.  사람이 모이는 자리엔 항상 얻을 수 있는 것이 있으니까요. 



유학생을 위한 해외취업 설명회


외국 bulge bracket firm 에서 몇년간 일했던 분들이 

JP모건, 베인, 맥킨지, BCG, 아마존, 구글, 골드만삭스, 페이스북, 애플 등

외국계 회사 취업 팁을 알려주는 자리입니다.



시간: 

1) 2016년 8월 6일 (토) 오후 3시  참석신청하기  http://onoffmix.com/event/73771

2) 2016년 8월 8일 (월) 오후 3시  참석신청하기  http://onoffmix.com/event/73774


참가비 

1만원



장소

강남 토즈타워 2층 (강남대로 84길 24-4)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