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이젠 페이스북 팬페이지, 인스타그램 마케팅이 대세

추천팁

by Jzzn 2016. 6. 15. 14:42

본문

네이버 로직 변경으로 블로그 까페 PC/모바일 상위노출 작업, 언론보도뉴스송출이 예전처럼 쉽지 않아졌습니다.

병원업종과 맛집, 대출 금융 부동산 분야는 거의 먹통 수준으로 막혀서, 일감이 줄어 오죽하면 광고대행사 몇 개가 문을 받았다는 소리도 심심찮게 들리고 있습니다.  최적화블로그 구입까지 암암리에 거래가 진행되고 있을 정도입니다.  금액도 작년 초만해도 60-80만이었는데 지금은 4배 가까이 뛰었습니다. 

 

설령 된다하더라도, 월보장되기도 어렵고 월보장 된다 해도 비용이 무섭게 올라갑니다.

 

자영업을 직접 운영하시는 사장님이건, 클라이언트의 서비스/제품을 대신 홍보해야 하는 대행사이건, 저희도 마찬가지입니다.  한정된 예산을 가지고 최대의 홍보효과를 얻어내려면, 좀더 융통성있게 다가가는 게 좋습니다.

내 업종이 무엇인지, 내 타겟층이 누구인지에 따라 주력할 홍보 매체를 어디로 할지 판단이 서게 됩니다.

물론, 블로그, 까페, 지식인, 웹배너광고,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구글GDN까지 다 하면 좋죠.  예산 때문에 못하니까 문제인 겁니다.   



가끔 넷뱅이 대행사인 줄 알고, 편하게 카톡으로 견적부터 물어보시는 분들이 계신데요.  예전엔 견적서 제안서 서비스를 했으나 워낙 단가를 저렴하게 넣기 때문에 요즘은 그런 서비스를 못하고 있습니다. 그러나 주문 내용을 좁혀주시면 선택하실 수 있는 세부 내용을 전달드립니다. 


현재 작업가능한 마케팅 서비스 중 인기 있는 서비스를 추려보았습니다. 


<블로그>

블로그 상위노출 1-3 (PC/모바일) - 금액: 20만 

지도 상위노출 1-5위내 (PC/모바일) - 금액: 10~15만

블로그 체험단 10팀 - 금액: 25-40만



<언론보도 뉴스 송출>

일반언론사- 금액: 11만5천원 (10개 이상 주문시 11만)

마이너언론사- 금액:  29~38.5만

메이저언론사 - 금액: 41.5만 


<페이스북>

페이스북 팬페이지 좋아요 늘리기 (한국인계정) 1000명당 - 금액: 10만 

페이스북 팬페이지 게시물좋아요 늘리기 (한국인계정) 1000명당 - 금액: 9만 

페이스북 개인계정 게시물좋아요 늘리기 (한국인계정) 1000명당 - 금액: 8만 

페이스북 개인계정 팔로워  늘리기 (한국인계정) 1000명당 - 금액: 9-10만


<인스타그램> 

인스타그램 팔로워 늘리기 (외국인계정) 5000명 - 금액: 10만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