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17/06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Archives
Today
158
Total
1,906,584
관리 메뉴

넷뱅 Startup Diary

연애 적성 본문

일상

연애 적성

넷뱅 2014.10.15 12:51

연애관계유형은?

안정적 < 불안정
회원님은 내 문제는 스스로 해결한다는 자아가 강하신 분입니다. 어떤 문제가 생겼을 때 다른 사람에게 고민을 이야기하고 해결방안에 대한 논의 자체가 어색하신 분입니다. 그러나, 사랑하는 사람이나 좋아하는 사람에게 지나치게 의존적이기도 합니다. 상대방이 다른 사람과 더 친밀한 관계가 되는 것을 참지 못하는 편입니다.
point! 연애관계
연애나 결혼시 가족들에게 받는 평가를 중요시 여기는 편입니다. 그러나 타인에 의한 평가에 너무 민감하다 보면 연애 상대자에 소홀해 지는 경우가 있습니다. 연애는 두 분이 행복한 시간을 보내는 것이라는 생각을 잊지 마시기 바랍니다.
연애표현유형은?
긍정적 > 부정적
회원님은 밝고 잘 웃는 편입니다. 기분이 좋으면 “좋다” 라는 감정표현을 잘 합니다. 타인이 회원님을 도와주면 “고맙습니다” 라는 말을 상황 적절히 표현할 수 있습니다. 이런 성격의 분들은 부정적 정서 표현을 가진 분들을 만나도 긍정적 정서 표현 유형처럼 웃게 만들 수 있는 능력을 가지고 계십니다.
point! 연애표현
웃는 얼굴에 침 못 뱉는다고 합니다. 애인에게 실수를 한 후, 애교 섞인 웃음과 목소리로 대화를 시도하면 100% 성공할 수 있을 것입니다. 회원님의 장점을 연애기간 동안 충분히 발휘해 보시기 바랍니다.
Big5성격은?
외향성(Extraversion)은 100점 만점에 95점으로 매우 높은 편입니다
지인님은 매우 외향적인 분입니다. 다른 사람에게 아주 쉽게 접근 할 수 있으며 어떤 모임에서든지 모임을 주도할 가능성이 높습니다. 항상 활기가 넘치며 자기 능력에 대한 확신 또한 강한 편입니다. 한마디로 “행복”을 타고 났다고 할 수 있으니, 주변 사람들에게 그 행복을 전염시키는 행복 비타민의 역할을 담당하시기 바랍니다. 그러나 충동구매의 유혹이 크니 조심하셔야 합니다.화끈하고 시원스러운 지인님은 어디에서든지 환영을 받습니다. 남성인 경우, 이런 성향의 여성을 연애상대보다 친구로 좋아합니다. 그러므로 마음에 드는 남성분 앞에서는 어느 정도 내숭을 보이는 것이 좋을 듯 싶습니다. 또한 여성인 경우, 이런 성향의 남성분이 가지고 있는 리더쉽을 큰 매력으로 느낄 것입니다.데이트보다 친구와의 만남을 더 중요시 여기는 편입니다. 이런 문제로 애인과 트러블이 많이 생길 것입니다. 그러므로, 항상 애인에게 신뢰를 주도록 노력해야 합니다.
정서적 안정성(Emotional Stavility)은 100점 만점에 76점으로 높은 편입니다
지인님은 정서적으로 안정된 편입니다. 정서적으로 안정되어 있기 때문에 감정의 기복이 심하지 않으며 쓸데없는 걱정도 하지 않는 편입니다. 우울증에 걸릴 확률도 물론 낮은 편입니다. 대인관계에서도 상대가 자신을 거절할 것이라는 불안이나 염려를 잘 하지 않습니다.마음에 드는 이성에게 데이트 신청을 했을 때, “No”라는 답변을 들어도 “하하” 웃으며 뒤돌아 설 수 있는 여유가 있습니다.지인님은 한결 같은 사람입니다. 대인관계에 자신감이 있듯이 연애에서도 자신감이 넘치는 사람입니다. 보통은 연애기간이 길면 처음에 상대방에게 주었던 사랑의 반도 못 주는 경우가 많습니다. 그러나 지인님은 처음과 끝이 한결 같은 최고의 연애상대이며 결혼상대입니다.
규범성(Conscientiousness)은 100점 만점에 81점으로 매우 높은 편입니다
지인님은 매우 규칙적인 분이십니다. 한마디로 전형적인 모범생 스타일입니다. 학교생활에서도 선생님들이 하지 말라는 것을 전혀 하지 않고, 부모님 말씀도 잘 듣는 아주 착한 학생형입니다. 또한 일을 할 때에는 본인이 생각한 규칙에 어긋남이 없어야 다음 단계로 일을 진행합니다. 마음에 안 드는 것이 있으면 마음에 들 때까지 해야 하는 철저함이 있으면 자칫 이런 점이 사회생활을 하는데 피곤함으로 올 수 있습니다.또한 새로운 것보다는 기존의 일을 유지하는 것을 더 좋아합니다. 이런 분들은 새로운 연애를 시작할 때는 남들보다 더 많이 생각하지만 연애를 하기 시작하면 큰 문제가 없는 경우 결혼까지 갈 확률이 더 많습니다.본인의 보수적인 성격 때문에 상대방의 귀가시간에 늦거나 이성친구를 만난다고 하면 못 하게 하는 경우가 많아 종종 마찰이 일어납니다. 상대방의 성향도 존중해서 조율하는 배려가 필요합니다.
배려성(Agreeableness)은 100점 만점에 71점으로 높은 편입니다
지인님은 남을 배려하기를 즐기는 사람입니다. 자신보다 못한 사람을 보고 안타까움과 동정심을 잘 경험하는 마음이 부드러운 사람입니다. 화를 내기보다는 칭찬을 하는 편입니다. 자기를 위해서 다른 사람을 이용하는 일이 거의 없습니다. 그러나 때로 자기 주장이 약하기 때문에 인간관계에서 손해를 보거나 갈등을 경험할 가능성이 있습니다.연애시 다툼이 있을 때, 언성을 높여 상대방의 잘못을 지적하기 보다는 상대방에게 왜 그랬는지 먼저 물어보는 아주 부드러운 성향의 사람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크게 싸우는 일도 별도 없으며 화해도 원만하게 됩니다. 이런 분들과 사귀는 분들은 “싸울 일이 없다”라고 말을 하기도 합니다.사랑에 빠진 사람은 본인이 상대방에게 최고이고 1순위이길 바랍니다. 그러나 다른 사람과의 약속을 지키려고 애인과의 약속을 자주 어기게 된다면 연애에 성공하기 힘듭니다.
개방성(Openness)은 100점 만점에 76점으로 높은 편입니다
지인님은 개방성은 높은 편입니다. 관행을 중시하면서도 늘 새로운 것을 꿈꿉니다. 예술에 대한 관심이 높은 편이라서 지나치게 진부한 것들은 별로 좋아하지 않습니다. 약간의 위험이 수반되는 모험적인 일들도 싫어하지 않습니다. 때로는 새로운 것을 좋아하기 때문에 불필요한 오해를 받을 수도 있으니 이 점은 주의 하세요.개방적이면서 자유 연애를 꿈꾸며 낭만적인 사랑을 바랍니다. 서로를 이해하고 보살피려는 끈끈한 정신적 유대감을 바탕으로 상대와 모든 것을 공유하는 사랑을 추구합니다. 연애를 오래하면 감정보다는 이성적이 비중이 크게 작용을 합니다. 지인님은 감정이 적어지는 것을 받아들이지 못하고 새로운 사람을 만나는 것을 생각하고 바랍니다. 한 사람과 연애의 기간이 짧은 편입니다. 새로운 것보다 익숙함에 대한 좋은 점을 찾아내는 태도를 가지시길 바랍니다.



당신은 이런 사람이군요당신은 이런 사람이군요!

매사에 빈틈이 없는 완벽주의자입니다.

당신은 늘 높은 이상과 목표를 추구하는 타입입니다. 자신의 전공분야는 물론이고 일반적인 교양을 쌓는 데에도 적극적인 당신은 자기계발에 힘쓰는 형으로 주위사람의 눈길을 끕니다. 어느 모임이나 단체에서든 리더가 될 자질과 소양을 갖추고 있으며 사람들이 늘 따릅니다. 한마디로 당신은 자신에겐 엄격하고 다른 사람에겐 부드러운 스타일입니다. 대담하면서도 동시에 섬세한 마음을 지니고 있습니다. 이런 이중성, 양면성이야말로 당신의 매력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친구도 많고, 취미도 다양하며 모임도 많지만 시간이 지날수록 그 관계가 더욱 깊어지고 확대됩니다. 이것이 바로 당신의 인간적인 매력에 많은 사람들이 공감하고 있다는 증거라고 하겠습니다.

하지만 당신에겐 이성을 당신 자신과 같이 여기고, 상대에게도 엄격하게 대하려는 경향이 있습니다. '눈이 높다'는 말을 듣지 않나요? 만일 그렇다면 당신은 보다 많은 이성을 만날 필요가 있으며, 그런 가운데 당신이 이성에게서 추구하는 것이 달라질 수도 있습니다.

당신의 연애스타일은 이렇습니다 당신의 연애스타일은 이렇습니다! 
당신은 여성으로서 매력이 많은 사람입니다.
상냥하고 밝으면서도 또한 센스가 빠릅니다. 따라서 상황 전개에 따라 자신이 어떻게 해야 할지를 잘 알고 행동하므로 사람들에게 많은 호감을 주게 됩니다. 


처음 대하는 사람은 C형의 여성에게서 그저 평범함만을 느낄 것입니다. 하지만 만날수록 여성스러움과 마음 씀씀이 등으로 점점 그 매력이 나와서 정말 멋진 여성이라는 말을 하게 될 것입니다. 말수가 적고 남의 말에 경청하는 타입으로 남성이 보기에 편안하며 고민을 털어놓고 지내는 친구로 지낼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또한 결혼 상대자로도 더할 나위 없이 좋은 이성이 바로 당신 같은 타입입니다.

C형 여성의 사랑은 좀처럼 불타오르지도 않고 그렇다고 금방 식어버리지도 않습니다. 연애감정이 향하는 대로 남성에게 푹 빠지지는 않고 아무리 괜찮은 사람이라도 신중히 관찰을 하고 난 후에 자신의 마음을 드러내는 타입입니다. 소극적이어서 사랑으로까지 진행되기에는 시간이 걸리지만 일단 한번 사랑하게 되면 일편단심으로 사랑하게 됩니다. 

현실적인C형은 조금이라도 위험한 느낌이 들면 경계를 하고 아무리 상대가 다가와도 완강히 거부하는 경향이 있습니다. 남성에게 결코 틈을 보이지 않고 자신을 너무 보호하려고 해서 만남을 놓치는 경우도 있습니다. 그리고 현실적인 부분을 중요시 하기 때문에 사랑보다는 조건에 따라 결혼을 하는 여성도 있습니다. 또한 매우 힘들다고 생각되는 사랑에는 집착하기 보다 빨리 포기하는 결단성도 있습니다. 그러나 진실한 사랑을 하고 싶다면 어느 정도의 모험도 각오해야 할 것입니다.


저작자 표시 비영리 변경 금지
신고

'일상' 카테고리의 다른 글

2012 Start-up Diary (Long Ver.)  (2) 2015.03.25
2015년 Preview (라고 치자)  (0) 2015.03.24
끌림  (0) 2015.03.10
연애 적성  (0) 2014.10.15
계절이 바뀔때 느끼는 성장통 (1)  (0) 2013.11.25
우리 만나요 (모임 마감)  (0) 2013.03.07
1월 일기  (0) 2013.01.31
   
0 Comments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