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다시 만나면 좋은 일이 일어날까

일상과 생각

by Jzzn 2011. 10. 19. 09:39

본문


어제 참 오랜만에 기분 좋은 꿈을 꿨다.


꿈속에서 손을 꼭 잡고 뛰어다니고, 여기 저기 상점을 구경하며 길을 걸었는데

아침에 침대에서 일어나는데 굉장히 마음이 산뜻하고 가벼운 느낌이 들었다.


수업을 마치고 이게 무슨 꿈인가 궁금해져서 검색을 해보았다.

내가 꾼 꿈 내용과 비슷한 항목이 있어서 눌렀더니 글쎄 다음과 같은 결과가 보여졌다. 


☆ 손을 마주 잡고 걷는 꿈

상대방과 함께 추진하는 일이 잘 풀려서 원하는 결과를 얻게 된다는 뜻이다.


그런데 너무 내용에 집중한 나머지 내가 손을 잡은 사람이 누구였는지가 순간 기억이 잘 나지 않았다. 

그치만 나는 왠지 그 사람일거라 믿고 있다. 

그런데 정말, 그 사람과 무언가를 하면 내가 원하는대로 일이 잘 된다는 것일까. 

할 일이야 많다. 

정말로 그런다면야 지금 당장이라도 반가워할 것 같다.



언젠가 다시 만날 것 같다.

왠지 그럴 것 같은 예감이 들었다.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