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난 너의 팬이야

일상과 생각

by Jzzn 2011. 3. 4. 01:30

본문

싸이는 안하지만 자주 들어가는 싸이블로그가 있다

그건 바로 일조와 백조네 인데 나는 이들이 어렸을 때부터 지켜봐왔다

특히 이들의 주인인 여인2’의 글, 말투는 참으로 담백하고 때론 아니 자주 웃기다ㅋㅋㅋ

암튼 나는 이 두마리 고양이의 사랑스러움에 가끔 또 여느때처럼 잘 지내는지 여인2의 블로그에 놀러가본다.

최근들어 여인2가 많이 바빠졌는지 이들의 소식이 뜸해졌는데 그럴때면 나는 뭔가

마음한켠이 살짝 허전해질 정도다ㅋㅋㅋ


이들은 토종 그리고 명문 족보를 가진 러시안블루이다.  똑똑하고 애교도 많고 착하고 게다가 잘생겼기까지 하다. 그야말로 우수한 종자의 고양이들.


나는 애교많은 백조가 너무 이쁘다, 실제로 사람도 적당히 애교 있는 사람을 좋아한다




잘생기고 도도한 것 같지만 착하고 배려많은 백조, 정말이지 성격만 봤을때 너는 나의 이상형이야ㅋㅋㅋㅋ


백조와 일조네 블로그 주소는 사진에 나와있어요!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